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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MA 4D Lite Upragde 스페셜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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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리자 조회수 : 3224 | 작성일 : 2014-04-04 09:5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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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INEMA 4D Lite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얻을 수 있는 것들.

 

무상으로 After Effects CC 포함된 CINEMA 4D Lite 버전을 CINEMA 4D Broadcast 또는 Studio 업그레이드하면 3D 컨텐츠 생성 애니메이션을 위한 추가적인 더욱 뛰어난 많은 기능들을 사용하실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해야만 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들을 여기서 확인하십시오:

 

 

 CINEMA 4D Broadcast R15

 

 • 전체 MoGraph 툴세트 일부 샘플이 아닌 모그라프(MoGraph) 전체 툴세트를 사용할 수 있어, 모션 그래픽스 아티스트들은 플라잉 로고에서부터 추상적인 효과까지 다양한 모든 것들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툴세트를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 강력한 폴리곤 모델링 툴 Knife, Stitch & Sew, Brush Magnet등과 같은 툴들을 사용하여 폴리곤 모델링을 쉽고 직관적으로 할 수 있어 여러분의 상상력을 표현해 줄 수 있는 빌딩 블록을 제공해 줍니다.

• 피지컬 렌더 렌즈를 통하여 프로젝트를 뷰잉할 수 있는 셔터 스피드와 조리개와 같은 실제 카메라 설정들을 사용하여 3D 심도, 모션 블러 및 기타 여러 가지 실제 카메라에서 표현되는 효과들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 파티클 시스템 지오메트리나 라이트등 어떠한 오브젝트들도 파티클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파티클들은 중력, 터뷸런스, 바람 및 기타 여러 다양한 효과들에 의하여 영향을 받아 현란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 스테레어스코픽 렌더링 CINEMA 4D 내의 완벽한 스테레오스코픽 워크플로우를 이용하여 스테레오 3D 비쥬얼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프로젝트를 쉽게 변환하거나 간단한 카메라 설정을 이용하여 새로운 스테레오 씬을 생성하고 뷰포트 내에서 스테레오 효과를 미리보기 할 수 있습니다.

• 모그라프 오브젝트를 이용한 강체 다이나믹스 MoDynamics는 널리 검증된 Bullet 피지컬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질량, 바운스, 중력 마찰 및 기타 간단한 파라미터들을 설정하면 MoDynamics가 나머지 작업을 해 줄 것입니다.

• 보다 쉽게 복잡한 카메라 이동을 구현 Motion CameraMorph Camera와 같은 광범위한 툴들은 여러분들에게 카메라 애니메이션에 대한 완벽한 컨트롤을 가능케 해줍니다. 또한 새로운 카메라 크레인을 이용하여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사실적인 지미짚 샷들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CINEMA 4D Studio R15

 

위에 언급한 CINEMA 4D Broadcast R15의 모든 기능들에 다음 기능들이 추가됩니다:

+ 피직스 시뮬레이선 소프트 바디 다이나믹스, 에어로 다이나믹 포스, 클로쓰 다이나믹스 등과 같은 고급 시뮬레이션은 여러분의 애니메이션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리얼리즘을 더해 줄 것입니다.

+ 고급 캐릭터 애니메이션 툴 워킹 애니메이션을 위한 강력한 리깅과 cMotion을 위한 새로운 캐릭터 오브젝트들을 포함하고 있는 고급 툴 세트는 여러분의 캐릭터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애니메이션 시킬 수 있습니다.

+ 쉽게 생성 및 애니메이션이 가능한 헤어 엄청 빠르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무한한 스타일링 옵션 및 다이나믹 애니메이션을 가진 툴세트. 헤어(Hair)는 최소의 메모리 사용으로 사실적인 렌더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 직관적인 스컬프팅 툴 여러분의 모델을 디지털 클레이로 변모시켜 줍니다. CINEMA 4D Studio에 완벽하게 통합된 스컬프트 시스템을 사용하여 쉽게 유기체 표면을 모델링하고, 모든 오브젝트의 디테일 레벨(LOD)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스케치 앤 툰 렌더링 CINEMA 4D StudioSketch and Toon 툴세트는 3D 렌더링에 있어 사진과 같은 사실적인 스타일이 아닌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설정이 하프톤 스틸에서부터 셀-렌더 애니메이션까지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 무한의 팀렌더 클라이언트 팀렌더(Team Render)를 통하여, 여러분의 로컬 네트워크에 있는 여유있는 프로세싱 파워를 활용하여 빠르게 씬을 프리뷰하고 고 해상도의 스틸 이미지 또는 애니메이션을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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